[블로그 제목] “류마! 테니스의 왕자: 디사이드” – 새로운 애니메이션의 놀라운 시간 여행 이야기
[블로그 본문]
안녕하세요! 오늘은 새로운 애니메이션 영화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드릴게요. 이번 영화는 “류마! 테니스의 왕자: 디사이드”라는 제목으로, 2021년에 제작된 작품이에요. 이 애니메이션은 약 2000자 정도의 줄거리를 가지고 있어서 흥미진진한 시간 여행 이야기로 여러분을 매료시킬 것입니다.
이 영화는 전국 테니스 대회 우승자인 ‘류마’가 어느 날 갑자기 과거로 타임슬립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.
테니스를 좋아하는 여러분에게는 더욱 흥미로울거에요! 이번에는 류마가 시간을 되돌려 테니스의 역사에 대한 새로운 시선을 제시할 것입니다.
“류마! 테니스의 왕자: 디사이드”는 애니메이션 장르로 분류되며, 12세 이상 관람가로 분류되어 있습니다.
따라서 더욱 다채롭고 흥미로운 스토리를 기대할 수 있죠. 일본에서 제작된 이 작품은 2023년 9월 16일에 개봉될 예정입니다.
개봉을 기다리는 팬들께선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될 것 같아요!
이 작품은 일본의 감독인 코지나 히로시가 메가폰을 잡았습니다.
그리고 주연으로는 미나가와 쥰코, 마츠야마 타카시, 타카하시 미카코 등이 출연합니다.
물론 다른 소문난 배우들도 출연하여 스토리에 더욱 큰 매력을 더해주죠. 오키아유 료타로, 스와베 쥰이치, 스기타 토모카즈, 타케우치 슌스케, 타케우치 료타, 박로미 등이 이 작품에서 멋진 연기를 선보입니다.
마지막으로 이 작품의 평점은 10.0으로 굉장히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.
그만큼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는 뜻이에요. “류마! 테니스의 왕자: 디사이드”는 테니스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물론,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즐기는 분들에게도 강력 추천할 만한 작품입니다.
기대해도 좋을 것 같아요!
이상으로 “류마! 테니스의 왕자: 디사이드”에 관한 정보를 소개해드렸습니다.
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, 새로운 애니메이션의 매력적인 시간 여행 이야기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!
줄거리
전국 테니스대회 우승자 ‘료마’가 과거로 타임슬립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
캐스팅
-
코지나 히로시 / 감독
미나가와 쥰코 / 주연
마츠야마 타카시 / 주연
타카하시 미카코 / 주연
오키아유 료타로 / 출연
스와베 쥰이치 / 출연
스기타 토모카즈 / 출연
타케우치 슌스케 / 출연
타케우치 료타 / 출연
박로미 / 출연
날씨 좋을때 근처 영화관에서 관람해 보시길 추천드려요오늘의 무비 소식였습니다. 고맙습니다